GAGARoad

[대흥역]'마포리1987' 대박 숨은 맛집! 본문

밥시간/나만 아는 맛집

[대흥역]'마포리1987' 대박 숨은 맛집!

가랑이😘 2016. 10. 31. 23:13

안녕하세요 가랑이에요>,<


오늘은 바로 나만 아는 맛집! 대흥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'마포리1987'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~~

가로이 언니를 포함해서 저까지 4명이 다녀왔습니다 ㅎㅎ

그리고 가로이 언니가 이 맛난 저녁을 사줬다는 사실!!!

이 언니 넘나 멋져 ❤️👏


어쨋든 저희는

여기에 수육도 팔고 파스타도 판다는 소문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달려갔습니다 !!!


꺄 넘 기대될~~~~!!!!!!!!!!1




메뉴판은 대략 이렇구요!

가서 알게된 사실


+ 메뉴는 2~3개월에 한 번씩 바뀐다 ( 고로 이제는 수육이 업따ㅠㅠ)

+ 원하는 파스타를 쉐프님께 말씀드리면 있는 재료에 한해서 만들어주신다 >.< (다음에 꼭 올리브오일 파스타 시켜볼거에요~~~)




냐냐냐~ 음식을 기다리면서 주변 인테리어를 둘러보아따.

(자그마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)


우린 창가에 앉아서 그런지 약간 바람이 들어와 추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. :( 


하~좀 추운데 하고 투덜거리려는 순간

입을 틀어막는 음식들이 줄 지어 등장!! 



할라피뇨&베이컨토마토파스타  11.0





제주's 협재볶음밥 11.0


시카고 피자의 '베이컨버터필라프?' 와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.!




이 찰랑이는 밥알들을 보라ㅠㅠ



오늘의 주인공


마포리국물치킨 17.0


대박...밑에는 숙주가 한가득 쌓여있어요.



높이도 높아요~~ 그리고 튀김도 제가 좋아하는 얌전한 튀김(?ㅋㅋㅋ)



통삼겹크림스테이크 17.0


(그냥 먹으니 조금 느끼했습니다.

토마토스파게티의 할라피뇨와 함께 한 조각씩 먹으니까 느끼함도 잡고 맛도 있었어요!)


-----------

-----------


우리 네 명이서 갔는데 네 음식을 시켜서 싹싹 다 먹었습니다. 하하하

칼로리는 폭탄이었지만 저희는 행복했습니다...

대흥역에서 가까워서 좋았구요..


그리구 인근 학교 학생증 (저흰 서강대학교 학생이 있어서) 제시하니 10% 할인해 주셨습니다!!

쉐프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게 안도 포근하고

무엇보다 가격대비 음식 맛이 좋았습니다. 


네 디쉬 중 하나를 뽑으라면 특이한 식감을 가진


국.물.치.킨 추천드립니다!!!!!




ㅋㅋㅋ인증..


찾아가시는 길은 아래에~~!!
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특별시 마포구 대흥동 |
도움말 Daum 지도
4 Comments
댓글쓰기 폼